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네이버 백신 다운로드 및 사용법

    컴퓨터에 기본적으로 설치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저 역시 무료 백신을 설치했고 사용 중이지요.

    결재 후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있지만 무료가 좋습니다.ㅎㅎ

    백신이 좋다는 것이 아니고 무료라서 좋다는 것이지요.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알약, V3 Lite, 네이버 백신, 카스퍼스키, MS Defender 등등 다양하지요.

    저는 그중 네이버 백신+앱체크 안티랜섬웨어를 다운로드 후 설치해 사용 중입니다.

    성능이 뛰어나서라기 보다는, 일단.. 가볍고 광고가 안 떠서 좋네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만, 본인은 바이러스 심하게 먹으면 "포맷하고 다시 깔자" 주의입니다.

    네이버 백신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및 개략적인 사용법을 알아봅니다.

     

     

     

     

    네이버백신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합니다.

    "카테고리-PC관리/보안-백신"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네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상당히 많지요.

    그중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면 됩니다.

     

     

    네이버 백신 다운로드 창입니다.

    개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지원 OS를 선택하면 됩니다.

    각종 악성코드 및 스파이 웨어, 바이러스, 움, 해킹 등의 외부적 위험요소로부터 사용자의 PC를 보호하고 치료하는 강력한 백신 프로그램이라는 설명입니다.

     

    엔진은 Ahn Lab의 V3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검사/치료를 제공하고,

    매일 수시로 이루어지는 엔진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새로운 유형의 악성코드를 신속하게 차단한다는 설명이네요.

    다운로드 순위도 3위이고, 평점도 의외로 높네요.

    카테고리에서 찾아도 되고, 검색창에 입력해서 찾아도 됩니다.

     

     

    설치 후 실행화면입니다.

    "HOME"화면인데 간편검사와 간편최적화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상황도 나와있으며, 보안상태에 대한 진단 여부도 화면에 표시되네요.

     

     

    네이버 백신 프로그램 "PC검사"항목입니다.

    검사 영역과 기본검사항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된 폴더별로 체크해서 검사를 실행할 수 있네요.

    설정 후 선택검사를 클릭해 바이러스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PC 최적화"항목입니다.

    네이버 백신의 좋은 점이 바이러스 검사와 PC 최적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겠죠.

    물론 다른 백신 프로그램도 실행 가능하고, 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백신도 있지만요.

    "PC관리"에서 현재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과 시작프로그램 등을 제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중 하나인 '네이버 백신'의 간략한 사용방법을 확인해 봤습니다.

    알기 쉽게 되어있어 설치 후 사용은 큰 무리가 없을 듯합니다.

    금년 장마는 예사롭지 않네요.

    안전에 주의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