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름 추천 사이트- Namelix

    블로그 이름과 도메인 명칭을 정할 때 단어를 조합해 추천하는 Namelix 사이트를 알아봅니다.

     

    블로그 또는 사이트를 개설하면 도메인과 블로그 이름을 정해야 합니다. 한번 들으면 절대 잊히지 않을 이름을 갖는다면 정말 좋겠지만 쉽지 않지요. 

     

    이름을 만든다는 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아는 단어를 이리저리 조합하고 사전까지 펼쳐보며 고심하지만 이름을 새로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블로그 이름과 도메인 명을 조합해 추천하는 사이트 Namelix를 알아보겠습니다.

     

     

     

    Namelix 이름 추천 사이트 홈페이지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이며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글 크롬 자동번역이라 한글로 나오지만 영문 사이트입니다.

     

    블로그 이름 추천을 위해 검색창에 원하는 단어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한글은 검색이 안되는 것 같으니 영문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블로그 추천 이름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입력한 키워드에 대한 필터링은 물론 저장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Namelix 홈페이지입니다. 링크에 문제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합니다.

     

    Business Name Generator - free AI-powered naming tool - Namelix

     

    namelix.com

     

     

     

     

    브랜드 키워드 입력

    Namelix 메인화면에서 블로그 또는 사이트 이름(키워드)를 입력하면 다음과 같은 대화창이 나옵니다. 브랜드 키워드, 이름 길이, 이름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입력한 키워드입니다. 'clover'을 입력하고 추천 이름을 조합해 보겠습니다. "이름 길이" "이름 스타일"카테고리에서 세부 설정을 합니다.

     

     

    블로그 '이름 길이' 설정하기

    입력한 키워드의 검색결과에 대한 이름 길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짧은 길이, 매체 이름, 긴 이름 등 세 가지 형식이 니데 전부 선택해도 됩니다.

     

    선택한 이름 길이 설정에 따라 추천 키워드의 길이가  나타납니다. 개설하려는 사이트나 블로그 성격에 맞게끔 이름 길이를 지정하면 됩니다.

     

     

    검색 키워드 블로그 '이름 스타일 설정하기'

    Namelix 사이트 검색창에 입력한 키워드의 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 여러  단어, 외국어, 합성어, 운이 좋은 말 등 여러 목록 중 선택하면 됩니다. 중복 선택은 안되니 원하는 스타일대로 검색하면 되겠지요.

     

    목록에 나와있는 예시처럼 이름 추천 방식이 다양합니다. 각 목록 별 이름 추천을 확인해 보니 재미있고 눈에 확 들어오는 것도 많더군요.

     

     

    이름 추천 결과창

    블로그 명을 정하기 위해 입력한 키워드의 검색결과입니다. 아래 그림은 "실제 단어"목록을 선택한 결과인데 추천 이름이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블로그 또는 사이트 목적에 맞는 이름을 선택해 클릭하면 로고 설정도 가능합니다.

     

    입력한 키워드 "clover"의 '사람 이름'목록으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이처럼 조건 설정을 달리해 다양한 이름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수의 단어를 입력한 검색도 가능하니 조합을 잘한다면 얻을 수 있는 이름은 무궁무진합니다.

     

     

    여기까지 Namelix 사이트를 이용한 블로그 이름 추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멋진  로고도 함께 만들어 멋지고 기억에 쏙 들어오는 블로그 만드세요.

     

    댓글(2)

    • 2020.12.28 02:54 신고

      오 ㅋㅋ 신기하네요 ㅋㅋ

    • Terri
      2021.08.12 23:28

      저는 아무리 해 봐도 추천 이름들이 안 뜹니다.

    Designed by JB FACTORY